미러전만 떠봄
1:1은 잡기가 없어 한계가 있을 것 같음
방패들은 쉽지 않을 것 같고 각자이는 잡기캐중엔 그나마 상대 가능해보이나 전승은 힘들듯
각렝, 닌자, 격미같이 슈아 유지하면서 카운터 잡기각을 보는 캐릭터는 최악의 상성일걸로 예상 (방벌 박으면 즉시잡힘)
비잡캐들은 웬만하면 지기 힘들걸로 보임
q로 원거리 짤딜을 무력화할수 있고 자가 회복량이 높으며 주력기에 방어판정이 빵빵한 점에서 cc싸움, 딜교 모두 상당한 편
단점은 지구력관리를 꽤 신경써야 하는 편이고 직선이동이 빠른 편은 아님. 각세랑 비슷한 정도?
패링의 활용도가 미묘함. 딜감소 99%가 붙어있는데 패리 타이밍이 소울시리즈 중형방패마냥 까다로운데다가 딜감 지속시간이 너무 짧고 후방공격에 취약해 다수전에서 우사 동이처럼 버티는 그림같은건 나오기 힘들듯
스킬 모션이나 컨셉이 어디선가 본듯한게 많음. 번살, 공습, 나비구름, 죄악을 가르는 칼날, 황마참 + 흐름 정령산화 등등..
남이 눕혀놓은거에 안정적인 넉다를 끼얹을 수 있어서 솔라레에서 기대되긴 함. 떼쟁은 잘 모르겠음
1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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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심
안그래도 피빕하는 영상 보고 왔는데 패링 땜에 좀 특이하더라 양상이